환영합니다! 축복합니다!!
한강중앙교회는 살아있는 역동적인 예배를 가장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신도 중심의 목장 체제로서 생명을 多 살려내는 열정을 가지고 제자훈련과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세계선교에 최선을 다하는 교회입니다. 세대와 세대 간의 간격을 좁혀가며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며 ‘지금세대’와 ‘다음세대’를 이끌어 갈 제자들을 세워가는 교회로서 세상에 거룩한 영향력을 끼치며 건강한 교회를 추구하는 교회입니다.
그는 여러 교회들을 거치면서 다양한 교회사역의 경험을 한 바 있습니다.
국제 YWAM 선교단체 소속의 선교사로서 4년 동안 동남아권에서 제자훈련 사역과 교회 개척 사역을 한 바 있습니다.
그는 독립교회 선교단체연합회에서 안수를 받고 ‘좋은소식의교회’를 개척하여 섬기던 중,
한강중앙교회에 청빙되어 2002년부터 약 6년 동안 부목사로 섬겼습니다.
그리고 제1대 담임목사이신 신신묵 원로목사님에 이어 2008년 10월에 제2대 담임목사로 취임하여 지금까지 섬기고 있습니다. 감리회신학교 대학원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학장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그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M.A)에서 공부하였으며, 동신학대학원 목회학석사(M.Div) 영어과정을 졸업하고, 감리회신학대학원을 수료하였습니다. 그리고 미국 Liberty University Theological Seminary 목회학박사(D.Min) 설교학 과정에서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저서로는 “날마다 지경을 넓혀가는 구역예배”, “행복한 만남” 외에 다수의 성경공부 책자 씨리즈들이 있습니다.
꿈이 있는 교회!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부흥을 넘어 비상으로 나아가는 행복한 교회에서 좋은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 모두를 사랑하며 축복합니다!!